지역 이야기

호텔인터불고 엑스코

프로시안 2022. 10. 4. 19:15

호텔인터불고 엑스코

 

호텔인터불고 엑스코가 확 바뀐다

 

 

 

호텔인터불고 엑스코가 새롭게 태어났다. 지난 8월 야외수영장 ‘헤븐리풀’을 시작으로 대규모 리모델링을 진행한 2층 업장들을 차례로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호텔인터불고 엑스코에 따르면 메인공간인 ‘그랑파티오’와 야외수영장 ‘헤븐리풀’ 오픈에 이어 오는 9월에는 다이닝 뷔페가 진행되는 ‘라그나라’와 풀사이드 키친인 ‘반얀트리’, 사우나, 휘트니스 등이 오픈할 예정이다. 
메인공간 ‘그랑파티오’는 단독 야외 풀 웨딩홀로 전국 최초 물 위의 야외 정원 웨딩을 테마로 한 곳이다. 최장 40m의 버진로드를 따라 걷는 신부는 물위를 걷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야외수영장 ‘헤븐리풀’은 지역에 없었던 이국적이고 감각적인 컨셉으로 디자인 된 곳이다. 낮에는 열정적인 수영장으로, 밤에는 은하수 조명이 감각적으로 비치는 풀사이드 키친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스페인 그라나다 지방의 건축양식과 색감에 영향을 받은 ‘라그라나’는 전국 유명 쉐프들을 초빙해 지금까지 대구에서 맛보지 못한 고품격의 다이닝을 제공하며 수영장의 물과 분수를 바라보며 품격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풀사이드 키친 ‘반얀트리’에서는 호텔인터불고 엑스코만의 시그니처 스테이크와 메뉴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사우나, 피트니스도 함께 오픈해 투숙객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며, 패밀리나 연회 등 프라이빗한 식사를 위해 다양한 프라이빗 룸을 갖춘 고급 중식당 동보성 또한 새롭게 선보인다.
김동주 호텔인터불고 엑스코 총지배인은 “이번 리뉴얼을 바탕으로 객실, 식음료, 레저, 웨딩 등 토탈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을 대표하는 5성 호텔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엄순영 인턴기자

'지역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유통단지 기업관  (0) 2022.10.13
대구종합유통단지에 다 있어요  (0) 2022.10.10
대구 종합유통단지 전자관~~  (0) 2022.10.02
뚜누스퀘어 펙스코점  (0) 2022.09.30
데일리라이크 펙스코점  (0) 2022.09.29